[4.0] 커스터마이징

테섭에 음유성 들어왔다길래 회사에서 접속!

마침 회사컴에 예전에 받아둔 테섭이 있었기에...


 

우선 가렛을 만들어봄ㅋㅋㅋㅋㅋ

예전 커스터마이징 자료에서 쬐금더 얄쌍한 느낌으로?

어쨌든 음유성이니까 좀 화사해보일라고 머리 푼 버전....


 

이 의상이 나름 쫙 들러붙는 핏이라 몸매 가늠해보기 좋은 듯.

음.. 첨엔 이 의상 이상해보였는데 보면 볼수록 괜춘타.....


 

아... ㅅㅂ.....

이 의상 너무 좋다....... 진짜 대박.......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전 갖고 싶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븝..!!!!!!


와 진짜 아이온 개발자 여러분...

.....사랑해여.............


남캐한테 이런 샤방한 옷을 입힐 수 있는 게임이라니.... 좋도다.......!


 

4.0부터 커스터마이징에 스킬 미리보기가 생겨서 매우 만족!

전투모드도 미리 확인해볼 수 있음ㅠㅠㅠㅠ


과연 음유성 남캐는 어떨 것인가!!!! (두구두구두구두구...)


 

넵. 마법소년...... 아니 마법 중년인가.


 

스킬 이펙트 매우 샤방샤방...!!

이건 왠지 음유성이라기보단 마술하는거 같지 않음?ㅋㅋㅋㅋㅋㅋㅋ




 

전체적으로 이펙트에 매우 많은 공이 들어 간 것 같음.

연출도 상당히 좋고 음유성의 직업 특성도 잘 살려주고.....

모션도 뭐... 여캐만큼의 하이텐션(..;;)이 아니라 나름 절제되어 있었기에 생각보다 괜찮았음ㅋㅋㅋㅋㅋㅋ


녜.... 내 새끼가 하면 뭔들 안 이뻐보일까..... ㅇ<-<


 

대망의 유니콘(?)이 달려나가는 누적스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캐가 할땐 귀여웠는데 남캐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캐가 저러니까 진짜 웃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음유성을 봤으니 이제 사격성 차례....


사격성은 루드바인으로 만들어보아써요...

나름 리즈시절 컨셉이라 머리 짧은 쌈빡한 버전으로.......


 

헉... 잘생김...!!!!

내..내가 만들었지만 매우 훈남......


 

아 이 시커먼 옷세트는 다 맘에 든다..... 으어........

그러고보니 뒤의 저 동그란 후광(?) 배경을 기준으로 캐릭터들 키 비교해 볼 수 있을 듯....


 

요 빨간 옷도 무난무난.

근데 옷마다 가슴팍을 다 까고 있다니....

루드.... 너 좀 상남자......u////u


 

그러고보니 이런 스팀펑크류 의상도 하나 있었음.

무기는 다 괜찮은데 의상은 좀........................


 

사격성 쌍권총 기본 자세.

옛날에 그라할때 머킷 스탠스 중에 저런거 있었던거 같은데....


 

음유성과 마찬가지로 신규클래스라 그런지 이펙트 연출이 상당히 세련됐음.


 

저 자세보소.......



 

갠적으로 사격성 영상 첨 공개됐을때 엄청 없어보인다고 뭐라했는데....

실제로 보니 나름 괜찮은듯??

그 영상처럼 무빙하며 쏘는 것보다 제자리에서 쏘는게 더 멋있는 듯.

어차피 타게팅겜인데 무빙 해봤자지 뭘.....


  

이건 대포(?) 스탠스?


 

뭔가 철커덕철커덕 열렸다 닫혔다 돌아갔다 신기한 기믹이 많은데, 갠취향으로는 이거보다 쌍권총이 더 멋져보임..


 

그러고보니 날개 미리보기도 되더이다.

못보던 귀욤귀욤한 날개..

....이걸로 날아다닐 수 있나...;


 

간지포풍 4장날개.....

이 날개 갖고 싶었는데 으흑....


 

그나저나 이 옷 다 좋은데 전투모드 들어가면 얼굴이랑 저 머플러랑 씹히는거 장난 아님...

그것만 좀 어떻게 해줬음 좋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