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명단 뒤치닥거리, 이시드의 포풍성장기

모르헤임에 있는 혁명단 건축기지 깊숙한 곳...

마족들의 미션(실종된 데바)퀘가 있는 곳이기도 하지만 천족들의 잠입퀘 장소이기도 해서 대단히 위험한 곳.


이 실험실의 원장 원시쿠츠는 매우 미친 성격의 소유자라 특히 더 무서움....

뭐랄까... 너무 이성적인데다 꼬박꼬박 존댓말을 해서 더 미친것 같은 느낌..?


아오 진짜, 아이온 시작하면서 뒤진 시체만 몇구냐ㅋㅋㅋㅋㅋㅋ

암튼 실종된 데바라는 파김킨의 시체를 뒤져보면....


옆에 있는 스티그마 수정장치(?) 안으로 빨려들어가서 한줌 스티그마가 될뻔한다.


안에 들어가면 지속적으로 피가 빨리게 되는데 동료들이 빨리 수정장치를 깨서 구해줘야함.

뭔가 드라마틱한 구도를 예상했건만 팟원들이 하도 재빨라서 영상 끝나니 벌써 장치는 대파...

무관심 속에 퀘스트는 끝.....




**



이번엔 벨루스란.. 저번에 실종 신고가 들어 온 아저씨의 술병을 주웠던 다리에서 계속 연계되는 퀘스트.

('아칸시리즈, 이시드 등장'편 참고)

심문했던 놈 말에 의하면 라케움 광산 어딘가에 비밀 선착장 입구가 있다는데...


풀팟으로도 엄청난 삽질을 거듭하며 겨우 도착한 비밀선착장 입구ㅠㅠ

어휴... 망할 혁명단 놈들ㅋㅋㅋㅋㅋㅋ


찌라시 보고 낚인 사람들을 새우잡이 배에 태워 가는 혁명단 놈들...

...을 그냥 쭉 구경만 하는 가렛.


아놔ㅋㅋㅋ 난 중간에라도 무슨 만화 주인공처럼 멋있게 난입해서 막을 줄 알았는데ㅋㅋㅋㅋㅋ


하지만 퀘스트 내용에도 실종된 사람들 행방을 수색하라고만 했지 구해오라고는 안했는걸~


어딘가 찜찜하지만 어쨌든 난 내 할일을 했다네~

나 혼자 할 수 있는 일은 여기까지 인 걸~




***



벨루스란 온 김에.. 저번에 하다가 죽은 수정렌즈 찾기를 마저 끝내기로 함.


이번엔 촉수괴물도 당황하지 않고 해치웠음.

이게 그놈의 보물인가....


수정렌즈를 찾았으면 이제 등대를 찾을 차례!

과연 등대라 그런지 높은 곳에 있다.. 헥헥......


저기가 바로 암스니르 등대...


으으 엘리베이터 무서워.....


어쨌든 등대에 수정렌즈를 갖다 끼면......


등대 불빛이 알루키나 궁전을 향해 밝혀지고....

그럼 이제 알루키나 궁전을 출입 할 수 있게 된다.


또 한건 해냈다네~!

이렇게 일을 잘하는데 연봉이 왜 그대로인지 몰라~


베스페르 피난민 마을로 돌아가 슬레입니르에게 보고하면....


뭔가 꿍꿍이가 있어보이는 슬레입니르...

이젠 아예 나보고 알루키나 궁전에 들어가서 세이렌의 보물도 찾아 오라고 한다.

그렇게 갖고 싶음 니가 가 임마!!!


내말이 그말임...

딱봐도 사기꾼 같이 생겼는데 꼴에 아칸이라고 나같은 서민 데바를 쥐잡듯이 부려먹다니....


어쨌든 보상으로 받은 선장 힌덴의 모자.

....뭐냐 이 묘한 모자는ㅋㅋㅋㅋㅋㅋ




****



요새에 익숙한 얼굴이 있다 했더니....

헐!! 모르헤임 진출한지 엊그제 같은데 벌써 벨루스란에???


이 싸람이... 밥먹고 게임만 하나.....


나도 나름 열심히 한다고 했는데 이렇게 막 치고 올라오면..

내가 엄청 게으른 데바 같잖아!!!


일단 30렙 찍으면 사준다고 약속했던 암흑의 날개깃 선물.

거참.. 가렛도 거지라 거의 지원도 못해주는데 우째 이리도 잘 크는지....


벨루스란 요새는 천족들이 점령해서 모르헤임으로 피난.

슬슬 불신 들어갈 레벨이라 공중신전에서 노는 중.


천족들도 오드 따러 많이 오고 온통 시뻘개서 눈도 아픈 관계로 거의 버림받은 사냥터인데...

심지어 죄다 파티퀘....


에라 까라면 까야지!! 잡자~~~!!!!


하지만 역시 영양가가 없다는 걸 깨닫고 금방 불신 입성.

용케 심연퀘도 끝내놓았던....ㅎㄷㄷㄷㄷ


근데 첫타자가 분노한 크로메데..


그냥 크로메데도 아니고 분노한 버전인데... 괜찮을까....ㄷㄷㄷㄷ

것도 궁성탱에 호법힐로...


에라 모르겠다! 레벨이 깡패다!!!!

참고로 당시 가렛의 레벨은 39.... 불신 졸업 레벨이었음...


뭐.. 분노했건 말건 크로메데는 무조건 거지였던 시절인지라....


첫 불신이라면 거쳐가야 하는 성배 퀘스트.

천족이라면 성배수호자 덴라비스와 대화하면 되지만, 마족은 당연히 덴라비스(천족)와 적ㅋㅋㅋ

그냥 적도 아니고 퀘넴드..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척결!!


뭐.. 천족일때도 한때 사랑했던 하그네가 호호할머니가 됐다는 이유로 못본척 쌩깠던게 괘씸하긴 했지ㅋㅋ

안그래도 때려주고 싶었는데 잘됐다!!!!


암튼 얘를 처치하고 보물 사이에 흩어진 성배들 중 진짜 성배를 가져가면 퀘 완료~




고새 또 옷 갈아입을 렙이 된 이시드님.

으으.. 곧 있음 따라잡히겠다ㅠㅠㅠㅠㅠ


왠지 녹색 어울릴거 같았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상큼(?)해져서 FAIL.......


'게임일기 > 아이온'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새 활! 닭쫓던개 지붕쳐다보기  (0) 2012.01.29
40렙 달성!  (0) 2011.12.28
천계 잠입, 이시드 성장기  (0) 2011.12.21
인테퀘, 새로운 감정표현  (0) 2011.12.12
외변 풍년, 기억의 단편 3  (0) 2011.12.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