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변 풍년, 기억의 단편 3

외변성 루드바인이 고새 또 새로운 옷을 입고 나타남.

암포(암흑의 포에타)를 그렇게 뻔질나게 드나들더니 기어이 아누하르트 풀셋을 다 맞추었구나.


아.. 견갑만 빼고 풀셋...ㅋㅋㅋㅋㅋㅋ 결국 마지막까지 그놈의 견갑은 못맞췄더랬지..ㅠㅠ

덕분에 루드가 입고 다니던 천부룩 하의를 받아다가 외변했음ㅋㅋ


고새를 못참고 뛰어든 마족.... 마도랑 정령이 모여있는데 뛰어들다니...



**



그 당시 매우 핫했던 강철갈퀴 선원들 외형을 얻었음!

솔직히 꼬꼬마용 외형이지만 로브는 나름 길쭉한 애가 입어도 어울리길래...


대부분의 로브룩이 목이랑 어깨에 장식이 몰려서 부~해보였는데 이건 얇은 후드라 상체가 슬림해보인다!

게다가 뭔가 매우 마도성 다운 외형...(마녀..?)


기왕 갈아탈거 방어구도 한단계 업글할려고 파템 한세트 맞추었는데....

으익ㅋㅋㅋㅋㅋㅋ!! 이거 루드가 입고 다니던 부처후광옷ㅋㅋㅋㅋㅋ 이건 필히 외변 해야겠군..ㄱ=


잠깐 연금술 공방가서 제작의뢰 받았더니...

이건 크랄어 물약!!!ㅋㅋㅋㅋㅋㅋㅋㅋ

아놔ㅋㅋ 옛날에 내가 마신 물약도 어느 연금술 하던 데바가 만든것이었겠구나....

내가 만든 것도 암것도 모르는 초보 데바들이 마시겠지....ㅋㅋㅋㅋ


바야흐로 아이온 1주년 기념일!! ....진짜 고대 스샷이구나 이거ㅋㅋㅋㅋㅋ

그래서 게임 속에서도 데바의 날을 기념하는 장식물들이 곳곳에 보임.


게다가 마침 해외런칭도 활발하던때라 각국 전통복식이 나왔는데, 미국 전통 의상인 '댄디'가 남캐들의 머스트해브 아이템이 됨.(아니..미쿡에 전통 의상이라는게 있나..? 어쨌든..)

으아ㅠㅠ 예전부터 이런 양복 스타일을 원했어!! 게다가 기본 색상이 블랙이라니!!!!


레알, 남캐들은 거의 다 입고 다녔음..ㅋㅋㅋㅋㅋㅋ

지금도 부캐 키우다 딱히 외형 맘에 드는거 없으면 걍 댄디입힘ㅋㅋ


열심히 세공질 하는 곳에 쳐들어와서 단체로 군무...ㅋㅋㅋㅋ


너무 좋아서 또 전 아트레이아를 다 돌며 화보찍음.


이런 뻘짓도 하고...ㅋㅋㅋㅋㅋ

그치만 수트는 로망인걸!!!! 입고 있는 것 만으로 망상을 마구 불러일으키잖슴!!


같은 시기 나왔던 러시아 전통 의상 카프탄....

....같은 캐릭터가 입었는데 기럭지가 이렇게 달라보일수?Jㅋㅋㅋㅋㅋㅋ

이옷은 어린애들이 입는게 더 어울림..



***



헐... 얼마 전 가렛이 깨부셨던 거대 공룡알('본진닥사'편 참조)의 엄마가 나타났다.

뜨어.... 큰놈일거라 예상은 했지만 진짜 크다ㅋㅋㅋㅋㅋㅋㅋㅋ


주변 사람들이 막 공격하길래 나도 덩달아...

설마 나 보겠어?


우헤헤헤 받아라~!!!


그러나 역시 덩치에 걸맞게 스쳐도 사망...

주변 사람들도 전부 떼죽음ㅋㅋㅋㅋㅋ


크악!! 감히 날 죽였겠다???!!!


우우~ 뒤에서 욕해주마 우우~~


그나저나 저 거대원숭이는 또 뭐....

둘이서 킹콩 아이온판 찍고 있음ㅋㅋㅋㅋㅋ


이것이 바로 어부지리!!


공룡알 뿌신걸로도 모자라서 엄마공룡까지.. 참으로 나쁜 데바들.(유체이탈 화법)

난 위에서 시킨대로 했을 뿐임.. 잘못 없어...



****



간만에 어비스 미션 진행.

드디어 배신자를 처단할때가 왔구나!


이 각도에서 보니까 가뜩이나 못난 얼굴이 더 못나보임....지못미ㅠㅠ


암튼 말은 저렇게 하면서 얼른 자기 부하들 있는 곳에 가서 숨는 이카로닉스.

나도 레파르혁명단이나 할까.. 저런 넘 한테도 성 한채 줘버리네.....

...하긴 나도 저놈을 최측근중 한명으로 데리고 있었구나ㅠㅠㅠㅠㅠ


어쨌든 퀘스트 흐름상 자동으로 비행을 하게 되는데... 으잉??

이 날개는 또 뭐여ㅋㅋㅋㅋ


주는건 아니고 일회용.. 쳇...


요새 지하 제일 명당자리에 서있는 이카로닉스.

지가 무슨 수호신장이여....?


한대 톡 치면 방안의 모든 정예몹이 다 쫓아온다...ㄷㄷㄷㄷ

실로 무서운 광경...


그 중 이카로닉스만 쏙 빼서 공격!!!!!

중반쯤 갑자기 괴물로 변신함.

그래도 뭐 다굴에 장사 있남....


내가 뭐 레파르랑 맞서 싸우겠다고 선언한 적이 있던가...

너네가 하도 진상짓 하고 돌아다녀서 그런거잖아ㅋㅋㅋㅋㅋ

근데 얘는 왜 날 용족한테 팔아넘기고 나가더니 레파르 한테 가서 떡 붙은겨??


여러 찜찜한 점을 남겨두고 정작 당사자는 죽어버림... 헐...

복수도 좋지만 이런놈은 생포해서 뭔가 정보라도 캐내야 하는거 아니냐ㅋㅋ


어쨌든 이걸로 기억의 단편 끗....(찜찜)



'게임일기 > 아이온' 카테고리의 다른 글

천계 잠입, 이시드 성장기  (0) 2011.12.21
인테퀘, 새로운 감정표현  (0) 2011.12.12
S401날개와 유일퀘  (0) 2011.12.01
아티팩트 점령전, 어비스룩  (0) 2011.11.30
데바니온 무기퀘 완료!  (0) 2011.0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