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 포에타 졸업, 파가티

퀘가 있길래 엘리안 들름.

방 한칸 주려나 했는데 21렙 찍고 오래.... 헐.... 그럴거면 왜 벌써부터 부르고 난리임!


어쨌든 다시 포에타..

경험치 테이블이 바꼈는지 어쨌는지 몰라도 퀘에 비해 레벨이 너무 빨리 올라서 감당이 힘들 지경..ㅠㅠ


우여곡절 끝에 포에타 무사 졸업.

저때 사실 상의 방어구 대신 댄디 걸치고 있었음...

워낙 장비를 빨리빨리 갈아치우던 때라 일일이 외변하기도 글코...


베르테론 입성!

천족은 이 기본날개가 참 이쁘단 말이징....ㅋㅋㅋㅋ


어비스 먼지 치우는 중.

비행공격 모션이 따로 없는지 공중에서도 땅위를 딛고 공격하는 듯 함... 모션 수정 좀 해줭....


중간중간 렙업할때마다 설문으로 뭘 자꾸 퍼주는데 뭔가 탈 것이 도착함.

받는 순간부터 하루동안 탈 수 있는거라 급히 꺼내봤더니 이런게 똻!

뭐짘ㅋㅋㅋㅋ 지전 귀엽.......////ㅁ////


뭔가 날개도 달려있다 시더니...


활강도 가능!!!

으익ㅋㅋㅋㅋㅋ 편해보인다ㅋㅋㅋㅋㅋ


이속도 엄청 빨라서 요새에서 톨바스 마을까지도 순식간....

이야 이래서 다들 돈주고 이런걸 사는 구나....


 

과연 요새에선 비행도 가능!

근데 내 날개로 나는 것도 아닌데 왜 내 비행시간이 닳는거임ㅠㅠㅠㅠㅠ

그러고보니 옛날에 엘리안 퀘 하다가 근두운 같은거 줘서 한번 타봤던 기억이 나는데.. 그거에 비해 이건 진짜 탈 것 같은 느낌이 들어서 좋으넹! 나름 간지도 나고...핰핰...


그렇게 파가티와 행복한 한 때도 잠시.....


기한이 지나 파가티는 증발해버리고.....ㅠㅠ

망할 기한한정템 같으니ㅠㅠㅠㅠㅠ


하아.. 다시 이 넓은 땅을 두 다리로 뛰어다녀야 할 생각을 하니 까마득....

얘한테 사주자니 본캐한테 사줘야 하나 싶기도 하고... 

이것 참 고민이로다.....


덤으로 사격성 전투 시작/종료 모션.

왠지 되게 멋져보여서 찍어봄ㅋㅋㅋㅋ




'게임일기 > 아이온'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알퀴미아 연구소 폭파, 소환장  (0) 2013.10.05
[4.0] 음유성 사격성 시작  (0) 2013.01.23
[4.0] 커스터마이징  (1) 2013.01.11
새 활! 닭쫓던개 지붕쳐다보기  (0) 2012.01.29
40렙 달성!  (0) 2011.12.28